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환불 요청
작성자대표 관리자
ip
작성일2019-06-20
조회수250
평점0점
상품 게시판 상세
안녕하세요! 배드스킨 친절한 판매쟁이 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환불처리 하였는데요.

만약 아직까지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으셨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카드사 측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 아직도 안됬어요! 오늘쯤은 돈이 들어와야햇는데요...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배드스킨 친절한 판매쟁이 입니다.

우선 우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ㅜㅜ 고객님과 유선상으로 통화한대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배드스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왜 답장 없는거죠???? 며칠 더 기다려야지?? 원래 딴 곳은 취소는 바로 바로 되는데 여긴 왜 며칠이나 걸리고 바로 취소햇는대도? 답장도 없고 개시판에 다른 질문 요청한것 없는데 ㅠㅠㅠ 빠른 해결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